#상태

2018년 2월 28일 수요일

화유기 19화 보고싶네요 .

화유기 19화 보고싶네요





누구에게나 공정하게 주어진 기회

그것-우연한 기회를 뛰어넘는 영광

내 인생은 눈물로 충만해 있다.

그 순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는 것

나는 내 자신에게 좀 더 엄격해 질 것을 약속한다.

그 기회 뒤에 숨겨진 자존심

순간적인 어리석음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

다 파괴됐어요

작고 어리석은


나는 쌀이 익은 것처럼 겸손해 질 것을 약속한다.

노력 뒤에 숨겨진 땀, 눈물, 고통

이것-당신이 오기 전에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그것은 나뿐만이 아니라 세계를 위한 훌륭한 기회이다.

빛과 소금은 누구에게나 필수적이다.

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인내심을 가질 것을 약속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