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3월 5일 월요일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다시보기~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Happy Sisters'에서 Bhon So - young이 나타나서 나와 투쟁을 시작했습니다.

조화영 (봉수영)은 홍대와의 투쟁을 계기로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64 번째 SBS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김영영 감독의 고영희 작)에서 조화영 (보광영)과의 대결을 보였다.

조형영 (현수영)은 민형 (이시 강)도 딸을 사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갔다 며 며느리를 방문했다. 밤늦게 밤에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사라진 화영을 쫓고있는 이진섭 (강서 준)은 화영이 이걸 만났음을 목격했다. 그러자 그는 말했습니다. "너는 그들을보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니?" 그 형제는 진수 프에게 자신의 아내를 믿을 수 없어 그를 의심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진천은 아내의 분노를 말하고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전화를 걸지는 않았지만 그를 부르고 쫓아 갔다고 말했다. 진쌍이 화가 났을 때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황용은 "진 청의 뺨을 치면 아기의 시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런 장면을 본 처남은 그것이 미친 물건이라고 말했다. 또한 동생은 화영의 뻔뻔한 태도를 깨뜨렸다. 그리고 그는 잘못이없는 윤은은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괴롭히는 화령을 비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영은 차를 화난 마음에 몰아 넣었다. 그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런 다음 우연히 Kohong (Bora)와 거의 우발적이었다. 그는 대홍을 보자 마자 이발을하고 투쟁하기 위해 애썼다. 황영수를 임신했다고 들었을 때, 그는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황윤이 그를 향해 달려 갈 때 화난 달롱 (Dalong)은 투쟁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짐수프 (Jinsup)와 그의 아내를 오해 한 이유로 황유 (Hwangyou)를 이기기 시작했다.

나는 소식을 듣고 윤은 대홍에게 갔다.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Manchok은 Jinsup이 Dae-hong을 밀고 Jinsup에서 해고당하는 것에 화가났다. 이 예에서는 경찰에 신고하려고합니다. 황 교수는 그렇게 말했다.하지만 진석은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얼굴을 생각하기 때문에 가기로 결심했다.

그 후 진석은 모든 실수를 저지른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화영에게 아무 말도하지 못했다. 이선 (Heeunjeong)과 진마 심 (Jin Sun-shwa) 역시 혜영의 히스테리에 휩싸였다. Hsinghim은 황영의 폭동 이후에 집을 나설 것이라고 선언했다. Serran은 또한 Hyangoung의 꽃을 피우는 것을 두려워하여 양형정 해피시스터즈 68회 다시보기 오영실) 가게로 도망 쳤다.

'해피 시스터즈'에서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한영과 오대규의 고백시기가 잘못됐다.

6 월 6 일 SBS TV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고영희의 희곡)에서 최재웅 (오대규)이 만난 윤상은 (한영민) 다른 사람들의 팔.

그날 윤상은 최재웅을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보러 갔지만 다른 여자와의 애정을 보았다.


순성의 마음은 식어 버리고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최재우는 그것을 알아 차리고 그것을 잡았지만 윤상은 손을 흘렸다. 차 달훈 (성두섭)이 윤상은에게 편지를 보냈다.

그때 최재웅은 자신에게 뿌리를 둔 윤상은이 집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마음 먹고 고백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결국 나는 차 대훈이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윤을 받아 들인 장면을 보았습니다.

반면 SBS TV 'Happy Sisters'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0 분에 방송됩니다.


'행복한 자매'한영은 오대규와 여배우를 의심했다.

제 6 회 SBS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해피 시스터즈'(고흥 감독 해영미 작)에 가오 웅을 오해 한상은 (한영)이 그렸다.

이날상은은 TV 만 보았고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서원이 동생 인 여배우와 함께 카메라 방송을 보았다. 상은 과거에 여배우와 재웅이 호텔에 있었던 것을 상기하면서 질투했다. 상은 자신이 들고 있던 리모콘을 들고 분노했다.

고통을 겪고있는상은 안진 증을 먹으려 고 노력했고 진희 (이영은)는상은을 보았다. 상은 잠자 지 않고 돌아 서서 소리 쳤다. "나는 너를 그리워하고 싶다." 그런 다음 집에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승웅은 또한 동상과 병원의 이미지를보고 병원을 찾았다. 여배우는 재웅에게 다가 갔고 상근은 병원에 와서 두 명의 애정 어린 사람들을 만나고 나갔다.

승은은상은을 잡고 해피시스터즈 68회 방송보기 "너 여기서 뭐하고 있니?" 그러나상은 손을 흔들면서 뒤돌아왔다. 승웅은상은의 뒤를 바라 보려고 생각하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