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7월 3일 화요일

전복의효능






전복의 일반적인 성분은 단백질 13퍼센트, 지방 0.5퍼센트, 설탕 4.2퍼센트, 미네랄 2.0퍼센트입니다. 게다가, 글루타민, 아세틸, 글리신, 베테인과 같은 소량의 아미노산은 전복의 독특한 향과 맛에 관여한다. 게다가, 물은 80퍼센트 정도까지 쉽게 썩을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조심스럽게 먹어야 해요. 전복은 다른 생선이나 조개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아 비만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간을 보호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한다.피로, 시력 보호, 심근 경색 예방 등의 문제로부터 회복.
 


전복은 구공라, 천리궁, 석슬리 등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지역에 따라 조진, 정복, 전북, 비쿠트라고도 불린다. 게다가, 그것은 때때로" 생전복,"또는" 생전복,"또는" 마른 "옷으로 불립니다.

[일상적인 민속 관계]
전복은 전 세계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한국의 해안을 따라 위치하고 있는 전복은 주로 겨울에 12℃의 온도 범위와 잘 연결된 암초 위에서 산다.r 한국 남서 해안에 있는 진도군은 전복의 형태로 적합한 지리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진도군은 현재 국내 생산량의 약 60%를 차지하는 천연 해초와 다시마를 먹여 전복을 생산하고 있다. 진도에서는 전복이 인기 있는 음식이지만, 전복 죽, 찐 전복, 전복 장치도 또한 요리되고 먹어요. 최근 진도군은 전복, 장해 등과 같은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전복 생태]
전 세계적으로 약 100종의 전복이 알려져 있고 한국에는 약 10종의 전복, 말번, 정부종이 있다. 대형 말의 경우 250mm이상, 소형은 80mm안팎으로 11월부터 12월까지 흩어진다.

암컷은 짙은 녹색이고 수컷은 노란 색이며 산란기에 두드러집니다. 조개 껍질은 안쪽에 강한 진주 광택제를 가지고 있고, 바깥쪽은 갈색이나 녹색이며, 45개의 구멍과 원뿔이 솟아 있다.

[상태]
전복은 오랫동안 음식으로 사용되어 온 어류와 조개류 중 하나로 1970년대 중반에야 어부들이 한국에서 전복을 먹기 시작했다. 전복 양식의 재배 환경 조사와 해상 경계선을 이용한 전복 양식의 공업화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최근 건강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역, 다시마, 한약 등 다양한 형태의 식품이 시도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